1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 개관 25주년 이벤트

[고양일보]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은 개관 25주년을 맞아 1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시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995년 12월 28일 개관한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은 저소득층의 자립 능력을 높이는 사회복지사업과 가정·아동·청소년·장애인·노인 등을 대상으로 상담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지역문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지역주민에게 사랑받는 기관으로 확실히 자리 잡았다.

14일부터 진행되는 개관 25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는 복지관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지역주민과 함께 25주년을 축하하고 고양시민 모두와 ‘코로나블루’를 건강하게 극복하고 행복과 감사를 나눈다는 의미를 담았다.

주요 이벤트는 △25주년 생일을 축하하는 댓글 남기기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미담사례 공모 △흰돌 포춘쿠키 뽑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온온프로젝트 등이다.

심재경 관장은 “개관 25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것은, 복지관을 이용하고 함께 공동체를 만들어온 이용자,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지역 주민들이 계시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은 이제 청년 나이인 25살이다. 청년의 뜨거운 열정을 가슴에 품고 또 새로운 25년을 다시 시작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복지관으로 더욱 성장해 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