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일보] 고양시가 이달 16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중장년 시민을 위한 맞춤형 채용행사인 ‘Bravo! 중장년 릴레이 채용의 날’을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를 중심으로 개최한다.

코로나19로 고양시는 매년 대규모 집합박람회로 개최하던 ‘중장년 채용의 날’ 행사를 올해는 소규모 단위로 나눠 2주간 릴레이 행사로 진행한다.

‘Bravo! 중장년 릴레이 채용의 날’ 주간에는 생산직, 물류직, 사무직, 서비스직 등 다양한 직종 관련 직원 채용에 나선 구인기업 10개 사와 구직자 100여 명이 참여해 기업별로 2주간 현장 면접을 이어가게 된다.

현장 면접은 구직기업에 따라 상설면접, 동행면접, 화상면접 등 여러 형태로 이뤄진다. 단, 면접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031-8075-3665)로 사전접수 해야 한다.

또한 ‘Bravo! 중장년 릴레이 채용의 날’ 기간 중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 블로그(blog.naver.com/goyang_jobs)에서는 중장년 맞춤형 온라인 특강도 시리즈로 운영한다.

한편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는 지난 10월에도 2주간에 걸쳐 ‘Together! 찾아가는 장애인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해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 한국항공대학교 등 10개사에 구직자 채용을 연결한 바 있다.

‘Bravo! 중장년 릴레이 채용의 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031-8075-3665)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goyang.go.kr/jobs), 블로그(blog.naver.com/goyang_jo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