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연구단체, ‘공간혁신연구회’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고양시의회 연구단체, ‘공간혁신연구회’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 김명숙 기자
  • 승인 2020.10.1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단체인 ‘공간혁신연구회’는 지난 7일 정책 연구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연구단체인 ‘공간혁신연구회’는 지난 7일 정책 연구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고양일보]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공간혁신연구회’는 고양시 관계부서와 함께 지난 7일 정책 연구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중간보고회 참석자들은 고양시 공공건축물 공간디자인 관련규정 검토 및 분석결과와 타 우수사례를 검토하고 지역별 특성에 맞는 공간, 비대면 공간 등 고양시 공공기관 공간혁신을 위한 효율적 공간체계 확립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공간혁신연구회 회장인 채우석 의원은 “급변하는 시대상황에 맞는 혁신적인 공간 조성에 대한 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연구용역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공간 혁신에 필요한 사업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도출하여 효율적 공간을 만드는 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집행부와 협력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간혁신연구회는 시의회 연구단체로 현재 채우석 회장, 박소정 부회장, 김미수 의원, 김보경 의원, 이해림 의원 등이 함께 연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단체는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공공건축물 공간디자인에 대한 요구가 커짐에 따라‘공간이 사람을 바꿉니다’라는 모토로 출범했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