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정연구원은 지난 18일 고양시청 평화누리실에서 2020년 상반기 연구실적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고양시정연구원은 지난 18일 고양시청 평화누리실에서 2020년 상반기 연구실적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고양일보] 고양시정연구원은 지난 18일 고양시청 평화누리실에서 2020년 상반기 연구실적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고양시정연구원에서 상반기 연구 실적 18건 中 외국인 주민, 남북 보건 의료협력, 주민자치, 청년창업, 평생학습도시, 대중교통 통합요금제 등 12건의 연구주제를 선별하여 발표가 진행되었다.

이길용 고양시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시정연구원이 이렇게 왕성한 연구활동을 해주신 것에 대해 격려하며, 연구결과를 토대로 하여 고양시가 발전해나가는데 의회에서도 적극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은 고양시정연구원장은 “중요한 정책 연구결과가 고양시 공직자 및 고양시민에게 충분한 공유가 되지 못한다는 지적이 있었기 때문에 기존 연 1회 개최하는 것을 연 2회로 확대했다”며 “또한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분을 모시지 못했으나 보고회 영상을 통해 많은 분에게 내용이 공유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보고회 영상은 고양시정연구원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F_Sc5uSgSTy8nJ7jXD1Fd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