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에스제이테크와 ㈜피누스이앤씨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1500만원 상당의 방역 소독 물품을 고양시에 전달했다.
지난 21일 ㈜에스제이테크와 ㈜피누스이앤씨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1500만원 상당의 방역 소독 물품을 고양시에 전달했다.

[고양일보]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21일 ㈜에스제이테크와 ㈜피누스이앤씨로부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1500만원 상당의 방역 소독 물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에스제이테크 김종학 대표, 피누스이앤씨 김진수 대표를 비롯해 고양시민안전지킴이 김천만 회장, 윤용석 시의원, 이창원 사회복지협의회장, 시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방역 소독 물품은 모두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하여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돼 방역에 활용될 예정이다.

살균소독제 제조 및 판매업체인 에스제이테크의 김종학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감염 위험에 노출되기 쉬운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이번 나눔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피누스이앤씨 김진수 대표, 고양시민안전지킴이 김천만 회장은 “우리 모두 힘을 합쳐 철저한 감염예방으로 하루라도 빨리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코로나19 이전의 생활로 되돌아가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한마음으로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방역물품이 소중해진 시기에 값진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런 나눔의 손길에 힘입어 고양시에서도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하는 마음을 표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