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6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선정
고양도시관리공사, 6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선정
  • 국명수 기자
  • 승인 2020.09.16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도시관리공사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6회 연속 획득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6회 연속 획득했다.

[고양일보]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김홍종)는 지난 11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운영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2005년 최초 인증 이후 6회 연속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SQ 인증은 서비스품질 혁신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한 우수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로써 서류심사, 현장평가, 업계·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의 심의 등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부여된다.

평가기준은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정보시스템, 고객접점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의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총 7개 분야로 구성됐다.

공사는 이번 평가에서 CEO의 고객에 대한 철학,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기관을 벤치마킹하여 실정에 맞게 잘 적용한 점, 특히 고객서비스헌장과 서비스매뉴얼 개정 등 체계적인 고객접점서비스 운영·관리 측면을 높이 평가받았다.

김홍종 사장은 “우리의 노력을 대외적으로도 인정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발전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