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 공모전 포스터
네이밍 공모전 포스터

[고양일보] 고양시가 ‘일산테크노밸리 인근 대규모 사업 구역’ 명칭에 대한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시는 최근 ‘일산테크노밸리’ 사업이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하고 CJ라이브시티 협약 체결로 ‘k-컬처밸리’ 사업을 본격 추진함에 따라 대규모 사업구역의 공식 명칭을 시민 공모를 통해 지정하고 여러 사업들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기로 했다.

공모전 주제는 일산테크노밸리, 방송영상밸리, K-컬처밸리(CJ라이브시티), 킨텍스 제3전시장, 장항공공주택단지(한국예술종합학교 유치 추진中), GTX환승센터, 도심공항터미널 등 대규모 사업 추진 구역 전체를 대표할 수 있는 명칭을 공모한다.

공모전은 고양시에 관심 있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9월 21일부터 10월 11일까지 3주 간 진행된다. 세부사항으로는 고양시의 자족기능 강화를 표현할 수 있는 명칭, 사업전체를 아우를 수 있는 명칭, 고양시의 미래비전을 담은 명칭, 국제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명칭으로 지속가능한 경제자족도시 고양을 창의적으로 나타내면 된다.

공모에 선정된 총 7명(팀)에게는 총 상금 150만원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모바일 접수로 언제 어디서든 바로 응모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작품은 공식 명칭으로 지정하여 활용할 예정이다.

공모전 유의사항과 세부내용은 고양시청 홈페이지에 있으며, 문의는 고양시 평화미래정책관 미래비전팀(031-8075-216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