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도시관광공사, 공단에서 공사로 전환…새로운 CI 공개
파주도시관광공사, 공단에서 공사로 전환…새로운 CI 공개
  • 국명수 기자
  • 승인 2020.08.2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도시관광공사 CI
파주도시관광공사 CI

[고양일보]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손혁재, 이하 ‘공사’)는 파주시설관리공단에서 전환과 함께 새롭게 개발된 CI를 26일 공개했다.

공사는 CI개발을 위해 파주시 관내 업체인 ㈜세컨두넌과 계약을 체결하고 7월 13일 착수보고회를 시작으로 전 직원 의견을 수렴하여 8월 25일 최종 CI 개발을 완료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CI는 한반도를 가로지르는 임진강의 물결을 표현하며, 대한민국 중심도시 파주를 형상화 했으며, 도시개발과 재생을 위해 노력하는 공사의 의지를 담았다.

파주시설관리공단은 파주도시관광공사로 전환하기 위해 지난해 6월부터 준비를 시작했다. 공단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최종환 파주시장은 공사로의 전환을 언급한 뒤 공단과 파주시에서는 타 도시공사를 10회에 걸쳐 벤치마킹 했다. 지난 6월 조직변경 동의안, 출자동의안, 공사조례안 등 관련 조례가 파주시의회에서 의결되었고, 7월에 공사 설립 등기를 마친 뒤 8월에 파주시와 경기도, 행정안전부에 조직변경 보고까지 마치면서 행정적 절차를 마무리했다.

손혁재 사장은 “지난 21년간 파주시설관리공단을 아껴주신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새롭게 태어나는 파주도시관광공사는 주민복지증진, 고용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