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1동, 취약계층을 위한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파주시 운정1동, 취약계층을 위한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 국명수 기자
  • 승인 2020.07.15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고양일보] 파주시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영)는 15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여름 어르신들을 초청해 삼계탕을 대접했지만,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삼계탕을 세대별로 비대면 배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카이먼(대표 임현장)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삼계탕 120포를 지원했으며,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독거어르신 60가구에 김치 등 반찬과 함께 전달했다.

삼계탕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최근 경로당 운영도 중단돼 식사해결이 어려웠는데 든든한 한 끼를 챙겨주시니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김영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롭게 생활하고 계시는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최영목 운정1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복지 증진을 위해 늘 애써 주시는 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시기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