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워터파크
원마운트 워터파크

[고양일보]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가 19일 워터파크를 전면 개장한다고 밝혔다.

원마운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야외 워터파크를 확대 운영하고 동시입장인원을 기존 대비 20% 이하로 대폭 축소할 계획이다.

방문객은 입장 시 발열체크와 증상여부를 확인하고 방문기록 작성 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장해야 한다. 입장 후에도 락카 배정과 샤워실을 띄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풀(pool), 어트랙션 이용 인원을 제한하여 충분한 거리두기가 가능하도록 운영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장 후 클린데이 진행과 함께 운영 시에도 클린타임을 수시로 진행하여 모든 시설에 소독과 방역을 상시 진행한다.

특히 야외 워터파크 중심으로 이용자간의 독립적인 사용이 가능한 카바나, 선배드, 텐트 등의 편의시설을 보강했으며,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도드람 한돈 바비큐 메뉴도 함께 출시하여 캠핑에 온 것 같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원마운트 관계자는 “감염병 예방을 최우선으로 강력한 거리두기가 가능하도록 글램핑 개념을 도입하여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원마운트 워터파크 야외존에는 국내 최대 110m 길이 루프탑 슬라이드, 스카이부메랑고, 월링더비쉬, 콜로라이드 등 다양한 슬라이드와 패밀리풀, 아쿠아랜드, 레이지풀, 실외스파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공식 사이트(www.onemou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