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종성·나도은, "김현아 후보 ‘일산의 희망’이라 확신한다"
길종성·나도은, "김현아 후보 ‘일산의 희망’이라 확신한다"
  • 국명수 기자
  • 승인 2020.03.3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종성·나도은 전 후보, 김현아 후보 지지선언
김현아 후보와 길종성 전 후보
김현아 후보와 길종성 전 후보

[고양일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고양정 지역에 출마를 준비했던 길종성·나도은 전 후보가 31일 김현아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두 후보는 지지선언문을 통해 “총선압승과 정권교체를 위해 김현아 후보를 지지선언을 하고자 한다. 이번 총선은 일산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이며, 정부의 잘못된 정책과 나쁜 정치로 인해 대한민국의 외교·안보·경제·민생 등 모든 분야가 무너저 내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두 후보는 “그동안 고양시는 시장, 국회의원, 시의원까지 중앙정부보다 더 오만한 모습으로 통제받지 않는 절대 권력을 휘두르며 고양시와 일산의 미래를 망쳐왔다”며, “주민의 목소리를 듣지 않고 주민을 무시하는 오만과 독선의 나쁜 정치는 일산에서 없어져야 한다”고 말했다.

또 두 후보는 “김현아 의원은 ‘검증된 전문가’로 도시계획 박사로서 오랜 기간 연구한 도시 주거정책 전문가이면서 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서 의정활동 경험까지 갖추고 있다”며, “김현아 의원은 주민이 원하는 답을 알고, 그 답을 현실로 실현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고 있으며 시민의 입장을 잘 아는 진정한 일꾼이자 ‘일산의 희망’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두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김현아 의원을 지지하여 ‘백의종군(白衣從軍)’의 심정으로 김현아 의원과 함께 이번 총선을 승리로 이끌려고 한다”, “희망찬 미래와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김현아 의원의 ‘핑크빛 혁명을 만들어갈 일산의 새로운 봄’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