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사전면담위원회-둥지, 법의 보호 필요한 청소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법무부 사전면담위원회-둥지, 법의 보호 필요한 청소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0.02.2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부 사전면담위원회와 둥지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법무부 사전면담위원회와 둥지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양일보]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부협의회 사전면담위원회는 13일 월례회의를 열고 ‘사단법인 행복한세상 고양청소년 쉼터 둥지’와 함께 법의 보호가 필요한 고양시 청소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부협의회 사전면담위원회’는 ‘사단법인 행복한세상 고양청소년 쉼터 둥지’의 요청에 따라 입소 청소년들에게 맞춤형 법무보호서비스를 제공하고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부협의회 사전면담위원회’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절한 수업환경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법무보호위원회 사전상담위원회 김남진 위원장, 이병걸 사무처장, 안순희 부위원장, 김민희 부위원장, 조선옥 부위원장, 한예주 위원, 이미혜 위원, 둥지 김성관 실장 등이 참석했다.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부협의회 사전면담위원회’는 법의 보호가 필요하고 범죄 전력이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사회의 건강한 일원으로 자립하도록 법의 지원과 상담을 통해 자립을 하도록 도움을 주는 법무부 산하 단체이며 이 단체의 주요활동은 효율적인 범죄예방과 개인과 공공의 복지증진을 목적으로 설립된 재범방지 단체이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