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꽃박람회 자원봉사자
고양국제꽃박람회 자원봉사자

[고양일보] 고양국제꽃박람회(대표이사 박동길)는 오는 4월 개최되는 2020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동안 활동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총 모집 인원은 150명 내외로 자원봉사 포털(1365)에 가입되어 있는 만 18세 이상의 성인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직접방문 또는 이메일(flowervolunteer@daum.net)로 2월 2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3월 중순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자원봉사자는 호수공원 종합안내소, 셔틀버스 승하차장, 수유실, 동물보호센터 등과 원당화훼단지 안내소, 견학 농가 등 행사장 전방위에서 활동하게 된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031-907-7765)로 문의할 수 있다.

박동길 대표이사는 “자원봉사자를 시작으로 검표, 행사장 운영 등을 담당할 행사 운영인력을 차례로 선발하여 시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국제적인 행사를 함께 만들어가는 자부심을 심어주는 행사로 개최할 것”이라며, “현장에서 관람객을 가장 가까이에서 맞이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만큼 꽃을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2020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17일간 호수공원은 “고양, 꽃으로 세계를 만나다”, 원당화훼단지는 “원당, 꽃으로 변花하다”를 주제로 열린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