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 인천지부-롯데백화점 일산점, 라이팅칠드런 캠페인 실시
밀알복지재단 인천지부-롯데백화점 일산점, 라이팅칠드런 캠페인 실시
  • 김명숙 기자
  • 승인 2020.01.2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팅칠드런 캠페인
라이팅칠드런 캠페인

[고양일보] 밀알복지재단 인천지부(지부장 황대벽)는 롯데백화점 일산점(점장 차창용)과 20일부터 23일까지 ‘라이팅칠드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팅칠드런은 전기 없이 살아가는 아프리카 오지마을 주민들을 위해 태양광랜턴을 만들어 보내는 시민참여형 캠페인이다. 현장을 찾은 시민들은 태양광랜턴을 만드는 과정에서 전기 없는 삶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 후원 참여를 통해 본인이 만든 태양광랜턴을 에너지 빈곤지역에 보낼 수도 있다.

캠페인은 롯데백화점 일산점 본관 지하 2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밀알복지재단 황대벽 인천지부장은 “에너지에 대한 소중함을 알고 나눔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고객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차창용 일산점장은 “‘Lifetime Value Creator’ 비젼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활동은 기업의 당연한 의무로 사회 곳곳에 희망을 전하는 활동에 적극 협력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전했다.

한편 밀알복지재단은 아시아 및 아프리카 저개발국에 태양광랜턴을 보급하는 '라이팅칠드런' 캠페인의 일환으로 '태양광랜턴 체험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2012년부터 말라위, 탄자니아 등 세계 24개국 7만가구에 태양광랜턴을 보급했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