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께하는 CJ라이브시티 김장나눔
이웃과 함께하는 CJ라이브시티 김장나눔

[고양일보] CJ라이브시티(대표 김천수)는 27일 일산동구청 대강당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CJ라이브시티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천수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2000kg를 손수 담그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김장김치는 고양시 복지정책과를 통해 지역 내 소외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천수 대표는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며 고양시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맡은 바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지난 4월 CJ라이브시티는 경기도 고양관광문화단지 내 한류월드 부지에 건설 중인 복합단지 브랜드를 ‘CJ LiveCity’로 확정하고 관련 회사명도 ㈜CJ라이브시티(구 케이밸리)로 변경했다.

사업은 총 10.2만평의 부지에 단계별로 조성되는 대형 프로젝트인 CJ LiveCity는 아시아 최고의 라이브 이벤트 메카로 자리매김할 ‘아레나’(Arena), 항상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콘텐츠 파크’, 세계적 수준의 문화 수변공간으로 변모할 한류천 등으로 꾸며진다.

‘CJ LiveCity’는 완공 후 전국 기준 약 23조원의 생산 유발 효과와 약 28만명의 취업 유발 효과를예상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관광 허브로 지역 및 국가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