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기 경기북부 CEO리더스 최고위과정 수료식이 26일 개최됐다.
제9기 경기북부 CEO리더스 최고위과정 수료식이 26일 개최됐다.

[고양일보]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회장 이상헌)는 26일 소노캄 고양에서 '제9기 경기북부 CEO리더스 최고위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100여명의 기업인들과 기관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9기 경기북부 CEO리더스 최고위과정 수료자 13명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9기 경기북부 CEO리더스 최고위과정 수료자는 류희찬 더존몰 대표, 손민아 BS코리아 대표, 강경자 고양시의원, 김진 진성웰푸드 대표, 김성용 에스와이파트너스 대표, 김윤석 고양신문 실장, 문재호 고양시의원, 박현경 고양시의원, 배남열 플랭 대표, 윤백화 우기미 대표, 이하경 처가식품 대표, 장승원 시큐리티존 이사, 조성환 유은혜 국회의원 보좌관 등이 수료했다.

이상헌 회장은 “9기 여러분을 보면서 잘 키운 아들 장가보내는 기분으로 이 자리에 왔다”면서, “수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크고 작은 기업애로를 같이 상담하고 해결방법을 찾아가는 과정이 좋았다고 생각한다. 그 중 배남열 플랭 대표님은 이번 CEO 과정을 통해 크게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든 것은 굉장한 도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정현 총동문회장은 “총동문회는 기업인 간 네트워크 활동을 통해 서로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위기를 극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9기 여러분도 총동문회 회원으로서 많은 활동을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류희찬 9기 회장은 “지난 1년간 9기의 발전을 위해 응원해주시고 배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반년동안 사랑을 듬뿍 담아주신 8기 선배님들께 감사드리며, 8기 선배님들께 배운 것처럼 10기 후배님들께도 그 이상으로 해드리고 싶었는데 많은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했다.

이상헌 회장이 류희찬 9기 회장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있다.
이상헌 회장이 류희찬 9기 회장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있다.
수료증을 받은 9기 회원들이 이상헌 회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수료증을 받은 9기 회원들이 이상헌 회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