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고양전국꽃사진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되고 있다.
제16회 고양전국꽃사진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되고 있다.

[고양일보] 한국사진작가협회 고양시지부(지부장 이재용)는 7일 고양아람누리 갤러리누리에서 ‘제16회 고양전국꽃사진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고양전국꽃사진공모전은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에서 작품 772점이 출품되어 그중 금상 1점, 은상 2점, 가작 5점, 입상작 11점, 입선 143점을 포함한 총 154점이 선정됐다. 금상에는 김중식 씨의 '나들이', 은상에는 홍성진 씨의 '산안개와 철쭉', 허성숙 씨의 '기다림‘, 동상에는 김승진 씨의 ‘강주마을 해바라기’, 강병진 씨의 ‘백약이 오름의 일출’, 채한준 ‘수선화’가 선정됐다.

이재용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현대의 다변화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은 시간의 틀 속에서 자연을 돌아볼 삶의 여유도 없이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꽃잎 하나하나 들여다보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함을 느끼며 마음의 안정을 가다듬고 아름다움의 행복을 찾는 여유로움을 갖는 힐링의 기회를 가져야 함에도 우리는 이를 간과하고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이번 꽃사진 공모전을 통해 꽃이 주는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분명하게 전하는 멋진 예술성이 담긴 작품들로 모든 사람들에게 깊이 있게 각인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금상을 시상하고 있다.(좌측부터 김중식, 이재용 지부장)
금상을 시상하고 있다.(좌측부터 김중식, 이재용 지부장)
은상 홍성진, 허성숙 씨가 수상했다.(좌측부터 홍성진, 김효금 문화복지위원장, 허성숙)
은상을 시상하고 있다.(좌측부터 홍성진, 김효금 문화복지위원장, 허성숙)
동상에 김승진 씨가 수상했다.(좌측부터 김승진, 유양수 고양예총회장)
동상을 시상하고 있다.(좌측부터 김승진, 유양수 고양예총회장)
가작 대표로 김경애, 강태권, 서상원 씨가 수상했다.
가작을 시상하고 있다.(좌측부터 김경애, 이재용 지부장, 강태권, 서상원)
입선 대표로 배정숙 씨가 수상을 하고 있다.
입선작 대표 시상을 하고 있다.(좌측부터 배정숙, 이재용 지부장)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