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포라이온스 클럽은 24일 대화동 남궁에서 창립 15주년 기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송포라이온스 클럽은 24일 대화동 남궁에서 창립 15주년 기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첫줄 좌에서 네번째가 이진욱 회장) 

[고양일보]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송포라이온스 클럽(회장 이진욱)은 24일 대화동 남궁에서 15주년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진욱 회장, 이영태 초대회장, 이봉운 역대회장, 이재석 역대회장 등 그동안 송포라이온스를 이끌어온 임원진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진욱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송포라이온스를 이끌어 준 역대회장님들의 노고를 감사하게 생각하며 함께하는 봉사로 하나 되는 송포클럽이 거듭나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성숙하고 지역에서 봉사하는 클럽이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진욱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진욱 송포라이온스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영태 초대회장 축사를 통해 “지난 15년의 활동이 주마등처럼 떠오른다. 지금까지 봉사해 준 후배들에게 깊은 감사를 느끼며, 국제라이온스 클럽 중에서 지역 선후배들로 만들어진 클럽은 송포라이온스가 유일하다”면서, “처음 취지와 같이 봉사의 큰 뜻을 가지고 지금처럼 후배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더욱 발전하는 클럽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양시 제2부시장을 엮임 한 이봉운 역대회장도 지역에 큰 역할을 해준 일꾼답게 현재의 지역 현안과 정책 등을 진지하게 토론하고 제안했다. 또한 클럽회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공감하며, 클럽회원으로서 앞으로의 역할을 다짐한다는 즐거운 분위기속에 진솔한 대화가 이어졌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