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고양시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이달 3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거주 여성들의 우수한 시제품 발굴을 위한 ‘2019 고양시 꿈마루 크라우드펀딩 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여성(예비/초기) 창업자가 보유한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에 적합한 시제품을 발굴해 시제품제작의 초기자금을 확보하고 시장검증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경진대회다. 최종 선발된 4명에게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 본인의 프로젝트를 개설해 다수의 소액 투자자들로부터 자금을 조달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로젝트개설 대상자는 100만 원 상당의 전문가 사진촬영과 본인의 시제품을 부각시킬 수 있는 상세페이지 제작과 초기 마케팅이 지원된다. 그리고 성공적인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개별 멘토링과 3만 명 이상이 참여하는 지역축제인 호호페스티벌에서 시제품 스피치 기회가 부여되며,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입주 희망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투자자들에게 펀딩금액에 따라 본인이 만든 제품으로 보상을 하는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에 적합한 시제품을 보유한 여성 중 공고일 현재 경기도 거주(주소지 기준) 예비창업자 및 주사업장 주소가 경기도인 대표자가 신청 가능하며, 접수 마감은 9월 23일 13시까지다. 프로젝트개설 지원대상자는 1차 서류접수 통과자를 대상으로 10월 1일 현장발표심사를 거쳐 선발한다.


2019년 고양시꿈마루 크라우드펀딩 경진대회

○ 참가대상
-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에 적합한 시제품을 보유한 여성 중 공고일 현재 경기도 거주(주소지 기준)
  예비창업자 및 주사업장 주소가 경기도인 대표자

○ 접수기간
- 2019.8.30.(금) 13:00 ~ 9.23.(월) 13:00

○ 접수방법
- 첨부된 참가신청서와 시제품계획서를 다운받아서 작성 
- 이메일(hohogoyang@naver.com) 제출 

○ 수상자혜택
- 100만원 상당의 브랜딩 및 홍보 지원을 통한 텀블벅 프로젝트 진행
- 크라우드펀딩 멘토링
- 호호페스티벌 시제품 스피치 기회 부여
-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입주 희망 시 가산점

○ 참가문의 
-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031-924-5043, 5045, 5046)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