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이 2일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됐다.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이 2일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됐다.

[미디어고양파주]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협의회장 이창원)는 2일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제20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종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복지이해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됐다. 이번 기념식을 시작으로 고양시 50개 사회복지기관이 참여하는 사회복지주간 연대행사가 2일부터 9일까지 대화역, 화정역 문화광장, 주엽역, 카프성모병원, 성사동 별모래 어린이공원 등에서 진행된다.

이창원 협의회장은 “고양시사회복지사협회 김기봉 회장을 비롯한 아동, 청소년, 여성, 어르신,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다양한 복지 현장에서 열정을 쏟는 사회복지전문가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협의회는 고양시 사회복지기관들과 함께 105만 고양시민들에게 필요한 복지서비스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고양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이 2일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고 있다.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이창원 협의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사회복지유공자 표창이 진행되고 있다.
사회복지유공자 표창이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