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신임 대표이사를 공개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국가(지방공무원)공무원 4급 또는 4급 상당 직위로 2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자 △관련분야에서 3년 이상 근무․연구한 자로서 법인 등에서 채용예정직위에 상당하는책임자 이상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관련분야 대학교 정(부)교수 경력 4년 이상, 관련분야 석사학위 소지하고 경력 7년 이상,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하고 경력 5년 이상인 자 △고양시 화훼산업 분야에 대한 이해가 깊고 화훼산업 발전에 대한 확고한 비전과 경영 능력이 있는 자 또는 박람회‧축제 경험이 풍부한 자이다.

지원자는 해당 분야 전문 지식과 경험, 과거 경영 실적 및 경영 능력, 해당 임원으로서의 자질과 능력 등을 평가 받는다. 인사추천위원회의 1차 서류전형(8월 23일), 2차 직무 계획 프리젠테이션 및 면접(8월 27일)을 통해 최종 후보자 2인 이상을 이사장에게 추천하면 이 중 이사장이 선정한 1인을 이사회의 승인을 통해 최종 선발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8월 16일부터 20일까지 이메일, 방문접수, 우편접수 중 택하여 접수하면 된다.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는 고양국제꽃박람회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종합 계획의 수립과 집행, 조직 운영, 재원조달 및 집행 등 재단 전체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임기는 2019년 10월 1일부터 2020년 3월 10일까지이며, 인사관리규정 및 성과 계약서에 따라 2년 연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