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워터파크 신규 어트랙션 '팝핑바운스'
원마운트 워터파크 신규 어트랙션 '팝핑바운스'

[미디어고양파주]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2019년 여름 시즌을 앞두고 신규 어트랙션 2종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규 어트랙션은 원마운트 워터파크 개장 이래 첫 시설 업그레이드로 올 시즌 국내 워터파크 가운데 유일하게 신규 어트랙션을 도입했다.

두 어트랙션의 명칭은 ‘팝핑바운스’와 ‘바디스플래쉬’로 최대 110m 길이의 루프탑 슬라이드이며, 건물 7층 높이에서 3층으로 미끄러진다는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지붕을 타고 내려온다는 발상이 위트를 더하고 시티뷰∙레이크뷰 전망을 자랑하는 포토 스팟이 되기도 한다.

또한 6월부터 야외 워터파크를 주중에도 개방한다. 아울러 8월까지 ‘이벤트위크’를 진행해 원마운트 캐스트들과의 한판승부를 겨루는 물총대전부터 뮤지컬티켓 등 경품이 걸린 과녁을 맞추면 워터슈팅건 이벤트, 워터보드 위에서 펼치는 수중게임 등이 열린다. 깜짝 이벤트로 플래시몹과 원마운트 곰돌이 캐릭터들의 게릴라 그리팅도 준비된다.

한여름 무더위와 함께 극성수기에 접어드는 8월에는 첫 주부터 2주에 걸쳐 풀사이드폼파티가 주말마다 열린다. 성인 고객만 참여할 수 있는 워터풀 클럽으로, DJ가 참여해 퀄리티 높은 디제잉을 선보일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