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가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고양꽃전시관에서 개최된다.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가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고양꽃전시관에서 개최된다.

[미디어고양파주] 지구정복을 위해 고양이별에서 고양이가 돌아왔다. 새로운 묘판월드는 꿈꾸는 우리의 작은 영웅을 도와줄 용감한 집사를 찾는다. 새로운 묘판월드의 시작을 함께할 집사들은 슈퍼캣페스타로 헤쳐모여라!

(묘)지구정복고양이협회가 주최하는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가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고양꽃전시관에서 개최된다.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는 기존 박람회 산업에서 고양이 문화콘텐츠 플랫폼으로의 확장, 집사들을 위한 맞춤 큐레이션 고양이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양이박람회 최초 문화예술복합페스티벌 장르를 도입하여 고양이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시도하며, 대한민국 고양이문화를 선도하고자 한다.

슈퍼캣페스타에 입장하면 지구정복을 위한 미션이 펼쳐진다. 신선한 식단을 위한 <활력증진 존>, 고양이 모래, 샴푸, 미용을 위한 <맑고 깨끗하게 존>, 정찰용 캣타워와 캣휠로 무장하는 <심신단련 존>, 지구정복을 위해서라면 단연 무기는 필수다. <최신식 무기 존> 60여개의 부스와 집사를 위한 <지구별 집사존>이 마련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작가들의 개성넘치는 수공예품, 문구류, 일러스트 등 50여개의 부스가 마련되어져있다.

또한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의 공식 협찬사 산시아코리아는 대한민국 집사들에게 엄선된 고품질의 해외 유명 브랜드를 소개하며 고양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뿐만 아니라 반려묘를 위한 식품, 위생, 건강까지 생각하며 개발/생산에 집중하여 자체브랜드인 블루시리즈까지 런칭하였다. 이번 슈퍼캣페스타에서 300만원 상당의 K9 펠라인 캔을 (사)나비야사랑해에 후원하고 100만원 상당의 릴리캔을 협찬한다.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에서 산시아코리아의 모든 제품을 40~50%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씨 일가의 브랜드 로마샌드도 고양이의 지구정복에 함께 한다. 로마샌드는 먼지날림이 적은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로 집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브랜드다. 로마샌드에서는 고양이 모래 로마샌드 200포와 고양이 화장실 굿똥 총 20개를 포함 320만원 상당의 물품을 협찬한다. 로마샌드 제품은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의 서포터즈와 인플루언서, 참관객, 온라인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는 대한민국 고양이 전문가들과 함께 한다. “고양이의 모든 것” ㈜나루코의 소셜플랫폼 고양이뉴스와 대한민국 최초 고양이 콘텐츠 전문 언론사 야옹이신문의 미디어 후원을 받고, 고양이 보호 단체인 (사)나비야사랑해, 한국예술원의 <햇살가득냐옹이>, 한국고양이수의사회, (사)한국반려동물기업협회가 후원사로 함께한다. 특히 한국고양이수의사회는 고양이 복지 개선, 진료, 연구 중심 활동, 저널 출판 및 해외 단체와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선진고양이 진료 및 복지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는 고양이 전문가들이다. 또한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는 대한민국의 올바른 반려동물 산업 문화선도 및 국내외 교류, 전시 등을 통한 발전과 문화에 기여하는 사단법인 한국반려동물기업협회가 후원한다.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
행사기간 : 2019. 5. 24(금)~5. 26(일) (10:00~18:00)
장소 : 고양꽃전시관
주최 : (묘)지구정복고양이협회
주관 : ㈜이루미컴퍼니, 마이스운영사업자협동조합
후원 : 고양시, 고양컨벤션뷰로, 한국고양이수의사회, (사)한국반려동물기업협회, (사)나비야사랑해, 한국예술원
미디어후원 : 야옹이신문 / 고양이뉴스
공식협찬사 : 산시아코리아
협찬 : 로마샌드

자세한 사항은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 홈페이지(www.supercatfest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