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경기북부사랑의열매,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고양시복지관연합회는 14일 일산노인종합복지관 종강당에서 ‘2018년 고양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 동절기 물품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2018년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 동절기 물품 나눔 행사
‘2018년 고양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 동절기 물품 나눔 행사 (좌측부터 이상헌 회장, 박광재 대표, 지언 스님, 한분 건너서 배병복 부회장, 김경희 본부장)

이날 행사에는 배병복 경기북부사랑의열매 부회장, 박광재 경기사랑의열매 아너소사이어티대표, 이상헌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장, 김경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장, 지언 고양시사회복지관연합회장 등 관내 11개 복지관 관장 및 복지사,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여성분과회원들이 참석했다.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은 지역 내 홀몸노인,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 등 소외계층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동절기 물품을 전달하는 사업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6500만원 상당의 동절기 물품이 전달됐다.

지언 고양시사회복지관연합회장은 “매서운 겨울이 오기 전에 동절기 물품을 나눠드릴 수 있어서 마음이 한결 가볍다”면서 “고양시의 모든 저소득 가정에 전달되지는 못하지만 꼭 필요한 가정에 전달되어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병복 경기북부사랑의열매 부회장은 “이 자리는 그동안 나눔에 앞장서 오신 고양시 기부자님들을 모시고 한 해를 정리하는 자리이면서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동절기 난방용품을 지원하는 행사”라면서 “경기북부사랑의열매는 지속적인 나눔과 사랑의 실천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행복한 세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내빈들이 동절기 물품을 포장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내빈들이 동절기 물품을 포장하고 있다.
이상헌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장이 동절기 물품을 포장하고 있다.
이상헌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장(우측)과 배병복 경기북부사랑의열매 부회장이 동절기 물품을 포장하고 있다.
김경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장이 동절기 물품을 포장하고 있다.
김경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장이 동절기 물품을 포장하고 있다.
지언 고양시사회복지관연합회장이 동절기 물품을 포장하고 있다.
지언 고양시사회복지관연합회장(우측)과 윤영 관장이 동절기 물품을 포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