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28일 소메르부페에서 한해동안 그랜드백화점을 찾은 고객에게 감사하는 사은 행사가 마련됐다. 200여 명의 그랜드백화점 VIP고객에게 유영환 그랜드백화점장은 큰 절과 함께 인사말을 통해 “그랜드백화점이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응원과 애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지역 토종백화점에 지난 22년간 지속적으로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유영환 그랜드백화점 점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유영환 그랜드백화점 점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유영환 점장(왼쪽)이 임직원을 소개하고 있다.
유영환 점장(왼쪽)이 임직원을 소개하고 있다.

행사장을 찾은 한 시민은 “마실처럼 친근한 그랜드백화점은 나와 함께 나이를 먹었다”며 “동네 백화점으로 가성비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었던 것도 고마운데 정기적으로 사은행사에 초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개그맨 김창준의 사회로 진행된 사은행사에 경품추첨을 위해 댄스 경연대회에 참가한 고객들이 한껏 흥에 겨웠다.
개그맨 김창준(오른쪽 세번째)의 사회로 진행된 사은행사에 경품추첨을 위해 댄스 경연대회에 참가한 고객들이 한껏 흥에 겨웠다.

그랜드백화점 일산점은 2016년 20주년을 맞아 전층 리뉴얼 공사로 중장년층부터 젊은층 취향으로 새단장했다. 모기업인 그랜드백화점(주)는 백화점 이외의 주력 사업으로 하우스웨딩홀 사업(베뉴지 강서점)과 호텔사업(호텔 베뉴지, 서울종로), 피트니스와 스파사업이 있다. 2018년 에는 27홀 대형 골프장(그랜드밸리)을 가평에 오픈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