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지난 10월 28일 고양시 덕양구 농협대학교에서 고양시 영남향우회 체육대회가 열렸다. 아침부터 궂은 날씨에도 영남향우회원들과 많은 외빈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준 고양시장,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심상정 국회의원, 김태원 전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및 바른미래당 당협위원장, 많은 고양시의원과 경기도의원이 자리를 함께 하였다. 

오영숙 전 시의원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은 대회피켓 입장 - 선수단 입장 - 국민의례 - 내외빈 소개 - 전병만 회장의 대회사 - 이재준 고양시장 축사,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의 축사, 심상정 국회의원의 축사 등 - 경기도 영남향우회장의 격려사 - 고양시 충청향우회장의 축사 - 김태동 전 경기도 연합회장의 축사 등으로 마쳤다.

공식행사에서는 작년 우승팀인 풍동지회의 우승기 반납 - 하재수 준비위원장의 개회선언 - 이규주 국장과 이옥심 여성총무의 선수선서 - 선수단 퇴장 -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01
개회식을 마치고 기념 사진 한 컷
03
기수단을 시작으로 각 지회별 선수들이 입장하고 있다.
04
탄현지회 선수들이 입장하고 있다.
05
참석한 내빈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전병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체육대회는 여러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는 종목을 선택했다. 승패에 집착하지 않고 서로 웃고 즐기는 체육대회가 되길 되길 바란다”면서, “오늘 체육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고생한 많은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고양시 영남향우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영남향우회 여러분 파이팅!”이라고 외쳤다.

06
전병만 회장의 인사말
07
2017년 우승팀인 풍동지회에서 우승기를 반납하고 있다.
08
머니머니해도 잔치에는 먹는 것이 제일이지!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