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고양시와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지난 4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되는 ‘80일간의 GO고(스탬프 찍GO, 탐험 하고) 여행’의 성공적인 출발을 기원하며 지난 4일 고양시, 부천시, 파주시 총 33개 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오픈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80일간의 GO고 여행’ 프로젝트는 지난해 지역 문화예술 기관의 상생을 도모하는 모범사례로 손꼽히며 ‘2018년도 경기도 지역문화예술 플랫폼 육성 사업 기획분야’에 선정된 바 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이번 프로젝트는 고양시 고양어린이박물관을 시작으로 파주시, 부천시로 확대됐다. 풍부한 문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33곳의 기관들과의 적극적인 협업·협치를 이끌어 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또한 위치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식 앱을 통해 ▲입장료 최대 50% 할인 ▲무료체험 프로그램 제공 ▲황금열쇠(이케아 고양, 엠블호텔 고양, 한정판 마그넷 세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기관 33곳을 개별 방문하는 경우의 입장료 대비 ‘80일간의 GO고 여행’ 이용 시 약 30% 이상 관람료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절호의 기회다.

이 밖에도 ‘80일간의 고고여행 프로젝트’ 오픈을 기념해 ‘Go고! 마블 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1일, 28일, 11월 4일 총 3회에 걸쳐 고양어린이박물관 로비에서 푸짐한 경품과 함께 진행되며 고양어린이박물관을 찾은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고양어린이박물관 전시 및 교육관련 자세한 내용이나 교육신청은 대표번호 (031-839-0300)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goyangcm.or.kr)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