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고양상공회의소(회장 장동욱)는 2일 11시, 고양상공회의소 중회의실에서 고양시의회 의장단과의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지역경제계 대표로 고양상공회의소 장동욱 회장과 부회장단, 조선묵 일산테크노타운 사업협동조합 이사장 등 지회장단, 유인화 여성CEO기업인회 회장등이 참석하고, 고양시의회 이윤승 의장과 이규열 부의장, 윤용석 의회운영위원장, 조현숙 환경경제위원장, 이길용 건설교통위원장 등 주요 시의회 및 시정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장동욱 고양상공회의소 회장 등은 지금 고양시 지역경제는 조사시행 이후 역대 최저치를 나타낸 4/4분기 BSI 지수(60)에서 보다시피 애로를 겪고 있으며, 기업경영환경 개선 지원등을 건의 했다.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등 고양시의회 측은 고양상공회소가 지역경제현안조사 등기업인들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서로 소통하고 협치하는 관계가 계속 유지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간담회 후 기념사진 촬영을 했다.
간담회 후 기념사진 촬영을 했다.

이 외에도 고양시 기업 지원 비즈니스센터 건립, 수도권정비계획법상 규제 완화에 대한 다양한 건의사항이 개진되었으며, 추후 고양상공회의소와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의원회와 간담회를 개최 하여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기로 다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