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입장과 주차는 모두 무료인 파주시의 감악산 출렁다리가 가을철 나들이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2016년 9월 개장 당시 감악산 출렁다리는 SBS 인기 드라마인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의 촬영지로 첫선을 보였다. 이후 KBS ‘다큐멘터리 3일’, YTN ‘황금나침반’, 채널A '관찰카메라‘, KBS2 ’생생정보‘ 등 각종 시사 교양프로그램의 촬영지로 등장하며 유명세를 탔다. 2일에는 KBS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로케이션 장소로 촬영되어 10월 14일 방영을 앞두고 있다.

감악산출렁다리 초입에서 KBS2 해피선데이 촬영 모습
감악산출렁다리 초입에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 모습

근래에는 감악산 출렁다리가 SNS를 통해 유명세가 빠르게 번졌다. 개장 2년도 안 돼 누적 방문객이 140여만 명에 이른다. 감악산 출렁다리의 인기는 주차장에서 10여 분 거리의 접근성으로 어르신과 어린이들도 쉽게 도착할 수 있다. 

이수호 파주시 공원녹지과장은 “감악산 힐링파크 내 먹거리촌을 분양하고 휴양시설을 조성하는 등 방문객 편의시설을 확충해 ‘누구나 찾고 싶고, 다시 가고 싶은 감악산 출렁다리’가 되도록 관광서비스 제고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감악산관리사무소(031-940-4616~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