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22일 수요일, 아메리카노로 시작하는 8월 넷째 주 그랜드 쇼핑 기획전 ‘쇼핑끝판왕’이 시작된다. 커피는 1층의 카페조아해와 지하 2층의 탭플레이, 9층의 베뉴지 커피에서 제공한다. 5만 원 이상과 50만 원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밀감 500g과 <알리 with 민경인trio 콘서트>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은 굿바이 여름상품 대전과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가 이목을 끈다.

여름철 용품을 가장 낮은 가격으로 준비한 ‘굿바이, 여름상품’ 전에서는 런던포그 39만 원 상당의 콤비자켓을 5층에서 7만 9천 원에 판매한다. 8층 이벤트홀에서는 여름상품 창고대개방을 진행한다. 쿨링 홑이불이 2만 9천 원이다.

최대 50% 할인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가 22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21일간 진행된다. 유영환 점장은 “21일간의 사전 할인 기간에 그랜드백화점은 수익을 생각하지 않는다. 그동안 그랜드를 향한 지역의 사랑에 보은의 마음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풍성하고 알찬 선물세트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을 원한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무료 배송한다.

줄 서서 구매한다는 서해안 가을 활꽃게를 올해도 그랜드에서 만날 수 있다. 산지에서 살아있는 알이 꽉 찬 꽃게를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980원(100g)에 만날 수 있다. 시중보다 40% 저렴하다. 관련 사항은 링크 페이지를 클릭하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백화점 쇼핑정보 페이지>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