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경기도가 ‘경기게임아카데미 스타트업과정’ 5기 수강생을 다음달 9일까지 모집한다.

‘경기게임아카데미 스타트업과정’은 게임개발 경험이 있는 예비 창업자가 6개월 동안 게임을 개발하고 창업까지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프로그램이다. 구글플레이스토어 1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실험실탈출’, ‘블리츠크랭크미러전’ 등의 게임이 본 교육과정을 통해 개발된 바 있다.

수강생은 6개월간(10월~19년3월) 경기글로벌게임센터(성남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2층) 내 공동개발공간과 개발용 PC 및 장비, 1:1 프로젝트 멘토링, 개발지원금(프로젝트당 350만원, 개인당 110만원 지원) 등 게임개발에 최적화된 맞춤형 지원을 받는다. 또 현직 변호사와 세무사로부터 게임회사 설립과 경영에 필요한 법률과 세무 등 창업실무 지식도 배울 수 있다.

도는 오는 27일 오후 7시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1층 기가홀에서 5기 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수강생 모집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지원신청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gnext.or.kr)를 참고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담당자(031-776-4786, jw@gcon.or.kr)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