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어린줄기세포의 기적'. 미앤지코스메틱(대표 한정숙)이 '닥터 셀 바이오'를 증량 출시하면서 내세운 캐치프레이즈다. 5mlx4EA를 40만 원에 판매하던 것을 5mlx20EA, 38만 원에 내놓았다. 

한정숙 대표는 "앰플은 '단백질 전달 시스템 PTD' 특허 공법으로 제조했다. 피부 해독과 재생, 영양공급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되었다"며 식품의약품 안전청에 공식 인증도 받았다고 설명했다.

닥터킴스는 주름 개선과 미백이 동시에 높은 효과를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닥터 셀 바이오'의 구성 성분을 보면, 1 억셀 줄기세포 배양액 복합체 20%, 줄기세포 활성화 인자, 줄기세포 성장인자, 천종산삼 줄기세포, 피부 내 침투를 극대화시키는 PTD 시스템, 피부 개선을 위한 비타민 펩타이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콜라겐 펩타이드, 바르는 보톡스 성분 아세틸헥사펩티이드가 들어있다.

케어셀(5mlx4EA) 상품의 모습
케어셀(5mlx4EA) 상품의 모습

한 대표는 “특히 피부 안 깊숙이 침투시키는 기능성으로 특허를 받은 ‘단백질 전달 시스템, PTD’와 국내 최소 입자 크기인 ‘120 나노캡슐 이중 리포좀’, 20만 개의 미세한 침투경로를 만드는 미세침 요법으로 닥터킴스의 안티에이징 능력은 탁월하다”고 말했다.

시중에 줄기세포 화장품들이 다수 선보이고 있지만, 함유량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시한 닥터킴스는 제품 신뢰도가 높다. 닥터킴스 관계자는 이번 증량해 재출시한 케어셀은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탁월해 명절을 앞두고 어르신 선물세트로도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을 대비해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케어셀은 음식으로 생각하면 보약을 먹는 것과 동일해, 동절기 피부 보호를 위해 요즘이 케어셀을 많이 찾는 시기라고 귀띔했다. 닥터킴스는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때 해외 국빈 선물로 선정되어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문의 031-916-0034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