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이재준 고양시장이 2018 자카르카·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참석하여 고양시 소속 선수들을 격려하고, 아시아세팍타크로연맹 압둘하림 회장과 환담을 나누었다. 

고양시는 이번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2개 종목, 4명의 선수가 태극마크를 달고 출전하고 있다. 이들은 세팍타크로 임안수, 정원덕, 홍승현 선수와 여자태권도 이아름 선수 등이다. 

이 시장은 인도네시아 옛 수도인 팔렘방에서 열리는 세팍타크로 경기장에서 고양시 소속 선수들을 응원했다. 5명의 고양시 소속 선수들 중에서 3명이 국가대표이다. 이 경기에서 대한민국은 말레이시아에 3-0으로 패했다.

01
이재준 고양시장은 19일 세팍타크로 남자팀 레구 조별예선 경기장에서 고양시 소속 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 = 고양시)

 

02
세팍타크로 남자팀 레구 조별예선 경기가 열린 지난 19일 고양시청 소속 홍승현 선수가 말레이시아를 강력한 스파이크로 공격하고 있다. (사진 = 고양시)

 

03
지난 19일 이재준 고양시장은 압둘하림 아시아세팍타크로연맹 회장과 만나 서로의 관심사에 대하여 대화를 나누었다. (사진 = 고양시)

이 시장은 "고양시는 스포츠교류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남북교류의 폭을 넓혀 가기 위해 아이안게임을 참관하게 됐다"며, "고양시가 남북스포츠교류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아시안게임은 남북단일팀이 3개 종목이나 구성되고 북측에서 240명이 참가해 개회식에 남북이 공동입장하는 등 남북화해분위기를 연출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